[엘타워]

웰라 브랜드 런칭쇼

2009년 6월 9일, 엘타워 그레이스홀에서는 오후 1: 30부터

SEBASTIAN WHATS NEXT 리론칭 프리젠테이션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사진_엘타워 제공)

————————————————————————————-

[데일리코스메틱]

창의적인 헤어를 위한 새로운 도약

세바스찬 프로페셔널 브랜드 리론칭 프레젠테이션 개최

지난 6월 9일, 살롱 전문 브랜드인 세바스찬 프로페셔널(이하 세바스찬)이 오는 7월부터 아시아 지역 브랜드 리론칭을 진행하여 헤어 디자이너를 대상으로 새롭게 재단장한 세바스찬을 선보였다.

6월 9일 양재동 엘타워에서 개최된 이번 세바스찬 브랜드 리론칭 프레젠테이션 행사는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반 동안 220여명의 디자이너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새로워진 세바스찬의 모습과 제품을 고객들에게 알리고자 개최된 이번 행사는 신제품 체험 및 브랜드 프레젠테이션을 비롯하여 글로벌 세바스찬 디자인팀이 선보이는 헤어 데모의 순서로 구성되었다.이번 행사에서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것은 해외 아티스트들이 선보인 헤어 데모였다. 미국의 헤어 디자이너이자 글로벌 세바스찬 디자인팀인 디바 풀로스(와 아만다 로페즈를 비롯하여, 히데카즈 하야시(일본), 켕 양(대만), 김영섭(한국)으로 구성된 세바스찬 디자인팀(SDT)이 함께 헤어 데모 진행을 맡아 세바스찬의 새로운 룩을 무대에서 선보였다.

이번 헤어 데모는 세바스찬의 룩을 대표하는 BOLD, VIBRANT, MULTI-DIMENTIONAL, EDGY SEXY의 4가지 테마로 구성되었으며, 2명의 글로벌 세바스찬 디자인팀이 연출한 헤어를 3명의 세바스찬 디자인팀이 변형하여 새로운 룩으로 선보이는 독특한 흐름으로 진행되었다.

볼드(BOLD)는 강렬함, 참신함, 풍부한 볼륨감을 표현하며 바이브런트(VIBRANT)는 역동적인, 생동감 넘치는, 유혹적인 이미지를 대표한다.

멀티-디멘셔널(MULTI-DIMENTIONAL)은 가벼운, 선명한, 풍부한 테마로, 엣지 섹시 (EDGY SEXY)는 도발적, 관습에 얽메이지 않는, 유일무이함을 나타낸다.

세바스찬은 6월 9일에 개최된 브랜드 리론칭 프레젠테이션을 시작으로 10일 교육 워크샵을진행하였으며, 앞으로도 새로워진 세바스찬을 알리기 위해 공격적인 마케팅 및 교육활동을 할 전망이다.

새로운 세바스찬의 제품은 2009년 7월부터 국내 주요 미용실에서 구입할 수 있다.